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션 오말리 : 난 언젠간 지겠지. 패배라는 것을 그다지 크게 생각하지 않는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션 오말리 : 난 언젠간 지겠지. 패배라는 것을 그다지 크게 생각하지 않는다.

평산아빠
반응형

션 오말리 : 난 언젠간 지겠지. 패배라는 것을 그다지 크게 생각하지 않는다.

- 난 언젠가 지게 될거야.

난 지는 걸 걱정하지 않아.

체육관에서 정말 잘하는 사람들과 주짓수를 하고 지기도 해. 

패배는 정말로 그다지 큰 것이 아니야. 

난 지게 될 때 바라건데 부상으로 인해 지지 않았으면 해. 

지난 번 내가 졌던 이유는 내가 상대보다 좋지 못한 파이터여서가 아니야.

지금까지 mma 시합에서 얼마나 많은 레그킥들이 내가 당한 식으로 부상을 일으켰을까?

그는 날 테이크다운시키지 않았어. 나의 다리가 완전히 나가버려서 내가 등대고 눕게 된거지. 

뭐 어쩌겠어.

하지만 그 일이 이번 시합에 전혀 영향을 주지 못해.

내 마음 속에는 난 여전히 12승 무패야. 

그리고 난 멘탈적으로 지금 매우 좋아. 

나에게 있어 패배는 그다지 빅딜이 아니야.

난 베라전 패배 후 나에 대해 많이들 비난했다는 걸 알아. 

하지만 난 단지 너희들이 물어본 것에 나의 솔직한 대답을 했을 뿐야.

지금 어떠냐고 물어서 난 괜찮고 아직도 무패라고 느낀다고 얘기했지.

그랬더니 너희들이 물어뜯은거야. 

여기서 분명히 얘기할건 너희들이란 너희 미디어들을 얘기하는거지 일반 사람들을 얘기하는건 아니야. 

난 시합에 들어가 상대를 물리치고 승리를 따낼 계획이야.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난 다시 싸우기 위한 또다른 하루를 살게 되겠지.

패배가 세상의 끝은 아니잖아.

누군가를 욕하고 비난하는 사람들은 멘탈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야.

그들은 그리 좋은 삶을 살지 못해.

나를 욕하는 것에 대해 난 그다지 신경 쓰지 않아.

난 그들이 멍청하다는 것을 그 멍청한 사람들에게 증명할거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