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리온 에드워즈 : 5라운드 시합은 네이트 디아즈가 더 많이 맞을거라는 것을 의미할 뿐이야.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리온 에드워즈 : 5라운드 시합은 네이트 디아즈가 더 많이 맞을거라는 것을 의미할 뿐이야.

평산아빠
반응형

리온 에드워즈 : 5라운드 시합은 네이트 디아즈가 더 많이 맞을거라는 것을 의미할 뿐이야.

- 5라운드 시합은 네이트 디아즈가 더 많이 맞을거라는 것을 의미할 뿐이야.

모든 사람들이 네이트 디아즈가 호르헤 마스비달과 싸웠을 때 종료 선언이 되지 않고 4라운드로 넘어갔다면 네이트 디아즈가 분위기를 반전시켰을거라고 말한다.

그래서 나와의 시합에서 5라운드 시합은 네이트 디아즈에게 유리하다고 말한다.

한번 두고 보자.

그게 그의 게임 플랜이라면 첫 3라운드는 그에게 매우 고난의 길이 될 것이다.

내가 첫 3라운드 동안 네이트 디아즈를 이리저리 데리고 다니며 패주고 디아즈에게 이제 2개의 라운드가 남았다고 가정해보자.

그리고 그가 나머지 2개의 라운드를 이긴다고 가정해보자.

뭐 그리 될리도 없지만 아무튼 그 2개의 라운드를 이긴다고 해도 여전히 나의 승리다.

난 단 한번도 탭을 치거나 넉아웃을 당하거 스탑 선언을 당하지 않았다. 

그래서 난 2개의 라운드가 더 있다는게 뭔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판정으로야 갈 수 있겠지만 그래도 내가 이기는 것은 변함이 없다.

난 옥타곤에 들어가 이 녀석을 몰아내고 내가 이 녀석들보다 상위 레벨 임을 증명할 것이다.

난 내가 싸울 때 마다 이 녀석들보다 상위 레벨이라고 믿는다. -#0516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