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 이번 더스틴 포이리에전 조제 알도를 이기던 훈련 방식으로 돌아간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 이번 더스틴 포이리에전 조제 알도를 이기던 훈련 방식으로 돌아간다.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 이번 더스틴 포이리에전 조제 알도를 이기던 훈련 방식으로 돌아간다.

- 오늘은 내가 UFC 데뷔전 계체를 한 날이다.

이 엄청난 여정!!

이 시합은 나의 12번째 KO승리였고 포이리에전은 나의 12번째 1라운드 KO승리였다.

그리고 이번 시합은 나의 UFC 12번째 메인이벤트가 된다. 

난 UFC 데뷔를 9주전 알았다.

그리고 훈련할 수 있는 몸상태로 돌아오는데 1주일이 걸렸다.

그리고나서 8주 남기고 체육관에 가까운 나의 여동생 아파트로 이사를 했다.

난 일어나서 훈련하고 걸어서 아파트로 돌아오고 밥먹고 쉬고 자고를 반복했다.

또한 내가 정말로 해야만하는 일이 아니면 난 쉬지 않았다.

단 한번도. 일요일조차도 말이다.

난 이번 포이리에전 이 방식을 취할 것이다.

난 이 방법으로 챔프 챔프가 된건 아니다.

하지만 난 이 방식으로 페더급 챔피언이 되었다.

또한 케이지워리어 챔프 챔프가 되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