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랍 폰트의 금지 성분 검출건은 USADA 규정 위반 아님 / 코너 맥그리거의 엘보우 부위의 부상은 엘보우 훈련중 생긴 것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랍 폰트의 금지 성분 검출건은 USADA 규정 위반 아님 / 코너 맥그리거의 엘보우 부위의 부상은 엘보우 훈련중 생긴 것

평산아빠
반응형

랍 폰트의 금지 성분 검출건은 USADA 규정 위반 아님

- 랍 폰트가 코디 가브란트와의 시합 인컴피티션 기간의 소변 샘플에서 4-CPA라는 금지 성분이 검출되었는데 이게 샴푸나 로션을 통해 검출될 수 있는 것으로 폰트가 파이트위크 기간 사용한 썬크림을 통해 검출된 것으로  결론짓고 무혐의로 결론을 냈습니다.

* 폰트가 금지 성분이 검출된 것도 몰랐네요.

 

에밀 믹 등 5명의 선수 UFC 방출

- 에밀 믹, 라라 프로코피오, 로케 마르티네즈, 알렉산더 야코블레프, 조 앨런버거가 방출되었네요.

라라 프로코피오나 로케 마르티네즈는 좀 더 지켜봐도 될거 같은데 좀 아쉽네요.

 

코너 맥그리거의 엘보우 부위의 부상은 엘보우 훈련중 생긴 것

- 코너 맥그리거의 엘보우에 생긴 부상이 포도상구균 감염이 아니냐는 우려가 있었는데 맥그리거 본인이 엘보우 훈련 중 생긴거라고 말했네요.

 

도미닉 레예스 왼쪽 무릎 수술

- 왼쪽 반월판 연골 수술을 어제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합니다.

프로하즈카에게 워낙 크게 넉아웃되어서 6개월은 쉬워야 할 상황이었는데 그 기간 수술도 하는군요. 올해 도미닉 레예스를 보긴 쉽지 않아 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