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콜비 코빙턴 : 포이리에는 나보다 더 크다. 웰터급에서 그와 싸우길 원한다. / 존 카바나 : 코너 맥그리거의 정강이뼈 골절은 포이리에의 엘보우 체크에 의한 것 같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콜비 코빙턴 : 포이리에는 나보다 더 크다. 웰터급에서 그와 싸우길 원한다. / 존 카바나 : 코너 맥그리거의 정강이뼈 골절은 포이리에의 엘보우 체크에 의한 것 같음.

평산아빠
반응형

콜비 코빙턴 : 포이리에는 나보다 더 크다. 웰터급에서 그와 싸우길 원한다.

- 나보고 왜 더스틴 포이리에랑 싸우려고 하냐는 질문들을 이번 주많이 했는데

더스틴은 실제로 나보다 더 체중이 많이 나가.

우린 ATT에서 항상 체중을 쟀어.

그리고 포이리에는 188~190 정도 나갔고 난 185 정도였어.

난 웰터급에서 내가 최고라는 것을 알았기에 많은 감량을 하고 싶지 않았어.

난 라이트급의 작은 선수와 싸우려는게 아니야 나보다 더 큰 선수와 싸우려는거지.

그리고 포이리에가 먼저 싸우자고 한거야. 

포이리에는 미디어에 나를 보면 바로 패버리겠단 말을 했어.

그 이후로 난 포이리에를 40~50번은 봤어.

그래서 누가 약속을 지키는 남자냐?

포이리에에게 가장 큰 돈을 벌 기회는 웰터급으로 올라와 아빠를 만나는거야.

이것은 사적인 라이벌 매치야.

우리에겐 깊은 앙금이 있어.

그리고 언젠가 옥타곤에서 이것을 해결하고 싶어.

* 포이리에가 전혀 안커 보이는데 ...

 

존 카바나 : 코너 맥그리거의 정강이뼈 골절은 포이리에의 엘보우 체크에 의한 것 같음.

- 존 카바나는 포이리에 - 맥그리거 시합의 그라운드에서 스탠딩으로 전환된 이후 맥그리거가 시도한 프론트킥을 포이리에게 엘보우로 막았을 때 이때 정강이뼈에 금이 간거 같다고 분석했네요.

프란시스 은가누의 코치 에릭 닉식의 어머니 역시 시합을 라이브로 보면서 이것을 얘기했다고 하네요. ㅎㅎ

글쎄요... 전 개인적으로 비디오를 계속 봐도 이 엘보우에 맥그리거가 충격을 받은 것으로는 안보이는데 ...

아무튼 이제 그만 이런 일이 있었으면 하네요. 와이드먼전도 그렇고 이제 선수들이 킥을 차면 혹시나 잘못될까봐 그게 자꾸 신경이 쓰이게 되네요.

 

데릭 루이스 : 난 프란시스 은가누와의 시합에서 받기로 한 돈을 시릴 가네전 받는다.

- 어차피 액수가 같기에 상대가 누구건 상관없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