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이슬람 마카체프 : 티아고 모이세스는 나의 레벨이 아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이슬람 마카체프 : 티아고 모이세스는 나의 레벨이 아니다.

평산아빠
반응형

이슬람 마카체프 : 티아고 모이세스는 나의 레벨이 아니다.

- 모이세스는 좋은 스킬들을 가지고 있어.

그는 모든 영역에서 다 좋아.

나의 최근 상대인 드류 도버는 매우 좋은 타격 게임을 가졌지만 그의 레슬링/그래플링에 대해서는 다들 알지.

그런데 모이세는 타격, 그래플링 다 좋아.

난 그의 UFC 시합을 모두 봤어.

그는 좋은 타격, 좋은 주짓수, 좋은 컨디션을 가지고 있는 터프한 상대야.

하지만 모이세스는 나의 레벨은 아니라고 생각해.

난 그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어.

난 모이세스를 피니쉬시켜야만 해.

하지만 이번 시합 알다시피 나의 첫 5라운드 시합이야.

난 결코 그 영역에 발을 디딘 적이 없기에 내가 5라운드까지 간다면 이건 나에게 매우 큰 경험이 될거야.

내가 타이틀전에 나서기 전에 몇번의 5라운드 경험이 필요했고 그래서 이번 시합이 매우 기대돼. -#0718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