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로즈 나마유나스 VS 웨일리 장 UFC 268 코메인트로 격돌 / 저메인 드 란다미 VS 이레네 알다나 UFC 268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로즈 나마유나스 VS 웨일리 장 UFC 268 코메인트로 격돌 / 저메인 드 란다미 VS 이레네 알다나 UFC 268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로즈 나마유나스 VS 웨일리 장 UFC 268 코메인트로 격돌

- 결국 칼라 에스파르자가 타이틀샷을 받지 못하고 웨일리 장에게 즉각적인 리매치를 줬군요.

이 뉴스에 칼라 에스파르자는 다음과 같은 트윗을 했습니다.

스티페 미오치치는 9월 UFC와의 미팅에서 이 케이스를 사례로 들어 자신이 타이틀샷을 받아야함을 어필하겠네요. ^^

 

저메인 드 란다미 VS 이레네 알다나 UFC 268 격돌

- 미샤 테이트에게 왜 이레네 알다나와 싸우지 않게 하나 했더니 뒤에서 이런 매치업이 성사되고 있었군요.

그렇다면 이레네 알다나가 JDR을 이긴다면 타이틀샷을 받을 확률이 더 높겠네요.

하지만 타격으로 JDR을 이길 여성부 선수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알 아이아퀸타 VS 바비 그린 UFC 268 카드 추가

- 정말 오랫동안 소식이 없었던 알 아이아퀸타의 복귀 소식이 반갑네요.

반응형

벤 로스웰 VS 마르코스 리마 11월 14일 대회 카드 추가

- 니키타 크릴로프전 패배 이후 10경기 동안 승과 패를 반복하는 징검다리 승을 거두고 있는 마르코스 리마의 패배 차례에 만난 선수는 벤 로스웰이네요.

마르코스 리마의 파워가 맷집왕 벤 로스웰에게 통할지 궁금합니다.

세르게이 파블로비치 아웃. 세르게이 스피박 인

- 톰 아스피날의 상대가 세르게이 파블로비치에서 세르게이 스피박으로 바뀌었네요.

세르게이 파블로비치의 오랜만의 복귀전에 매우 큰 관심이 있었는데 아쉽네요.

세르게이 스피박은 최근 알렉세이 올레이닉을 이기며 커리어 가장 큰 승리를 거둔 상태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