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션 오말리가 프랭키 에드가와의 시합을 거부한 이유 / 네이트 디아즈의 다음 상대는 비센테 루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션 오말리가 프랭키 에드가와의 시합을 거부한 이유 / 네이트 디아즈의 다음 상대는 비센테 루케?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션 오말리가 프랭키 에드가와의 시합을 거부한 이유

- "난 프랭키 에드가와의 뉴욕 대회 오퍼를 받았다.

그리고 난 '에드가가 나한테 얻어터지길 원한다면 한달 후인 12월 라스베가스에서 얻어터질 수 있다.'라고 말했다.

UFC는 에드가의 뉴욕 대회 출전을 원했고 그래서 그 오퍼를 말론 베라에게 준 거지.

프랭키 에드가를 상대로한 슈가 쇼는 나에게 엄청난 시합이 될 수 있었겠지만 난 그것에 관해 신경쓰지 않는다.

나의 다음 상대는 누가 될까?

도미닉 크루즈? 가능성이 있지. 

그가 12월 라스베가스 대회 출전을 원한다면 난 그와 춤을 추길 원한다.

하지만 이건 그가 원하는 시합이라 생각치 않는다.

난 정말로 내 상대가 탑10인지 탑15인지 길거리 양아치인지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

왜냐고? 내가 누굴 이기든 같은 돈을 받거든.

난 아직 어떤 오퍼도 받진 않았다.

단지 난 12월에 라스베가스에서 싸우고 싶다고 말했을 뿐이다.

그리고 그들은 내가 싸운다니 좋아하고 있다.

솔직히 난 나의 주먹이 100%가 되기 전까지는 어떤 시합도 받아들이길 원치 않는다.

지금 나의 오른손은 약간 부어올라있다. 

여전히 부상을 입은 상태지.

그래서 UFC269(12월 12일)까지는 15주가 있으니 그때까지는 좋아질 것이다.

* 션 오말리는 앞선 발언들에서 뉴욕의 높은 세금 문제와 자신의 대전료 수준에서 굳이 랭커와 싸우길 원치않는다는 얘기를 했는데,

거기에 더해 아직 손부상이 있어 11월 대회는 좀 무리가 있다고 판단하고 있군요.

 

네이트 디아즈의 다음 상대는 비센테 루케?

- 비센테 루케의 최근 승리 후 인터뷰하는 영상을 자신의 트윗에 올리며 주먹 이모티콘을 올렸네요.

웰터급에서 올 해 안에 싸울 수 있는 선수로는 비센테 루케와 길버트 번즈 뿐이고 만약 이 중에 선택해야한다면 비센테 루케를 선택하길 원했는데 그렇게 될거 같군요.

만약 성사된다면 아마도 코너 맥그리거와의 시합을 넘어선 네이트 디아즈 퍼포먼스의 최대치를 뽑아낼 수 있는 매우 좋은 시합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너무 네이트의 다리만 후드려까는 유형과 네이트를 넘기고 눌러두려는 유형 그리고 너무 깔끔하고 빠른 복싱과 킥으로 아웃파이팅을 하는 유형보다 세로니나 맥그리거(1차전) 처럼 그냥 강대강으로 붙어 부숴보려는 유형에서 네이트의 최고 퍼포먼스를 뽑아낼 수 있고 루케는 아마도 후자 쪽에 가깝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