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단 두경기만을 남겨놓고 있는 코너 맥그리거의 UFC 계약 상황 / 제이크 폴 VS 타이론 우들리 파이트 머니 내역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단 두경기만을 남겨놓고 있는 코너 맥그리거의 UFC 계약 상황 / 제이크 폴 VS 타이론 우들리 파이트 머니 내역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단 두경기만을 남겨놓고 있는 코너 맥그리거의 UFC 계약 상황

- 코너 맥그리거는 현재 PPV 탑텐에서 8개가 자신의 시합이었다며,

현재 UFC와 2경기 계약이 남아 있고 이 2경기를 통해 나머지 2개도 자신의 시합으로 채울거라고 말했네요.

코너 맥그리거 시합 외의 PPV 탑10은 레스너 - 미어 1차전과 우스만 - 마스비달 1차전입니다.

그리고 레스너 - 미어 1차전은 160만장이 아닌 110만장으로 자신의 알도전 PPV보다 밑이라고 얘기하네요.

 

대런 스튜어트 UFC 방출

- 무리한 라이트헤비급 출전을 하는 모험수를 뒀다가 더스틴 재코비에게 패한  대런 스튜어트가 결국 방출되었군요.

반응형

제이크 폴 VS 타이론 우들리 파이트 머니 내역

- 둘 다 승리 수당없이 2백만 달러를 받았네요. 

여기에 PPV 수당이 추가되겠죠.

이 정도면 코너 맥그리거와 시합하는 것 이상의 레드 팬티 나잇일거 같습니다.

 

에드손 바르보자전 좋지 못한 몸상태였던 기가 치카제

- 자신 쪽 사람들의 80%가 시합을 연기하라고 할 만큼 몸상태가 안좋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기가 치카제는 경기 전 인터뷰에서 경기 후에 말하겠지만 캠프에 어떤 일이 생겼다고 말했죠.

 

관련 포스팅 : 기가 치카제 부상을 안고 에드손 바르보자전 싸우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