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요안나 옌드레이칙의 파이트 머니 인상 요청과 'ONLY' 빅파이트 입장에 대한 데이나 화이트의 반응 / 지리 프로하즈카가 알렉산더 라키치전을 거절한 이유 본문

카테고리 없음

[UFC 트윗 단신] 요안나 옌드레이칙의 파이트 머니 인상 요청과 'ONLY' 빅파이트 입장에 대한 데이나 화이트의 반응 / 지리 프로하즈카가 알렉산더 라키치전을 거절한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요안나 옌드레이칙의 파이트 머니 인상 요청과 'ONLY' 빅파이트 입장에 대한 데이나 화이트의 반응

- (어제 요안나 옌드레이칙은 UFC 복귀를 위해 자신은 좀 더 많은 케익을 원한다고 말했죠. 전 이것을 좀 더 수월한 의미 전달을 위해 '파이'라고 번역했습니다.)

요안나는 챔피언 시절 많은 케익을 먹었다.

그녀는 챔프 시절 매우 매우 잘했고 한마리 야수였으며 마땅히 그런 케익을 먹을 자격이 있었다.

난 그런 그녀를 사랑한다.

그녀는 지금 우리에게 오직 타이틀전만 하겠다고 말하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현실적으로 그렇게 되는 게 아니다.

 

관련 포스팅 : UFC 랭킹에서 제외 소식에 대한 요안나 옌드레이칙의 반응 및 UFC 복귀의 가장 큰 걸림돌

반응형

지리 프로하즈카가 알렉산더 라키치전을 거절한 이유

- 나의 다음 시합은 타이틀전이어야 한다고 믿는다.

그것이 내가 라키치전을 거절한 이유다.

내가 타이틀전을 할 가망이 없다면 라키치와 싸웠을 것이다. 

그게 전부 다.

라키치는 때로 말을 참 싸가지없게 한다.

하지만 난 그에게 사적인 감정이 없다. 

그는 파이터로써 매우 좋은 선수다. 

그는 시합에서 정말 열심히 싸운다.

그는 시합에서 특별한 테크닉들보다는 순수한 의지와 완력을 더 많이 활용해 싸운다.

* 지리 프로하즈카는 이번 대회 백업 파이터로 계체를 통과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메인이벤터 두 선수가 별다른 문제가 없기에 타이틀전에 나설 기회는 없을거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