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저스틴 게이치 : 찰스 올리베이라가 더스틴 포이리에보다 더 쉬운 상대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저스틴 게이치 : 찰스 올리베이라가 더스틴 포이리에보다 더 쉬운 상대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저스틴 게이치 : 찰스 올리베이라가 더스틴 포이리에보다 더 쉬운 상대다.

- 난 말을 주어담을 생각이 없다.

찰스 올리베이라가 누구에게나 쉬운 선수도 아니고 그는 분명 엄청나게 위험하고 탑레벨의 선수다.

하지만 그 안에는 개(포기를 모르는 끈질김)가 없다.

내가 그와 싸운다면 나의 게임플랜은 찰스 올리베이라 안에 개가 없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만약 올리베이라가 포이리에를 이긴다면 나에게는 최상의 시나리오가 되는 것이겠지만

난 정말로 포이리에에게 리벤지를 하길 원한다.

그런데 찰스 올리베이라가 이기길 원한다.

만약 포이리에가 이긴다면 그는 나와 다시 싸우길 원치 않아 그대로 은퇴할지도 모른다.

난 포이리에와 싸우고 나서 수백방의 사진을 찍었다.

난 그 순간 난 너무도 기분이 좋았고 내가 이런 시합을 다시 하는 것에 대해 두려움이 느껴지지 않았다.

포이리에는 나와 시합을 하게된다면 그 밤을 다시 기억하게 될 것이다.

그는 사진을 찍지 않았다.

그는 아마도 본인 인생 가장 큰 고통을 느꼈을 것이다.

그가 일라운드에 나를 보내버릴 샷을 꽂지 못하면 그는 다시 그 악몽같은 일을 겪어야 한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그가 올리베이라를 이기면 내 생각에 그는 은퇴할 것이다.

그래서 난 올리베이라가 이기길 희망한다.

포이리에가 이기면 난 그를 꾀어내기 위해 정말 노력을 많이 해야할 것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