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토니 퍼거슨 복귀 임박? / UFC와 재계약을 한 스티븐 톰슨의 계획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토니 퍼거슨 복귀 임박? / UFC와 재계약을 한 스티븐 톰슨의 계획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토니 퍼거슨 복귀 임박? 

- "신호를 받았다. 렛츠고! 매트에서 보자."라고 트윗을 올렸네요.

 

케일라 해리슨에 큰 관심이 없는 줄리아나 페냐

: 해리슨은 아만다 누네스의 스파링 파트너고 아만다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는데 지금 자신이 누네스를 이긴 입장에서 해리슨의 위치가 어디일지 모르겠다며,

그녀는 비리그에서 뛰었고 자신은 탑리그에서 뛰어왔다며 크게 관심이 없다고 하네요.

 

UFC와 재계약을 한 스티븐 톰슨의 계획

: 스티븐 톰슨은 현재 자신이 여기까지 온 것과 지금 이 나이에도 몸상태가 좋다는 것에 대해 스스로 놀라고 있다며 

자신은 UFC 역사상 가장 나이가 많은 현역 선수로 남아서 UFC에서 시니어 리그를 만들게 하는게 목표라고 하네요.

 

미쉘 프레제레스 UFC 방출

- 미쉘 프레제레스 본인이 요청했다고 하네요.

미래에 다시 MMA를 하겠지만 지금은 주짓수와 휴식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 라이트급 감량하기에는 몸이 너무 크고 웰터급에서는 마치 미들급의 조니 핸드릭스처럼 키/리치가 너무 불리하고 그렇다고 USADA때문에 약의 도움을 받을 수도 없고 결국 이렇게 되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