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가 코너 맥그리거를 특별 대우하는 이유 : "그는 X나 특별하니까" /알렉스 페레이라가 크리스토프 조코전을 거절한 이유 : 난 이미 결혼했어.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가 코너 맥그리거를 특별 대우하는 이유 : "그는 X나 특별하니까" /알렉스 페레이라가 크리스토프 조코전을 거절한 이유 : 난 이미 결혼했어.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데이나 화이트가 코너 맥그리거를 특별 대우하는 이유 : "그는 X나 특별하니까"

- "난 수천명의 파이터들과 일한다.

나를 믿어라.

그들은 '이건 나를 위한 시합이 아냐.' 등 이것 때문에 안돼. 저것 때문에 안돼. 이러며 시합을 거절한다.

그런데 맥그리거는 알도가 부상으로 아웃되었을 때 이렇게 말했다.

'난 누구든 상관없이 내 일을 할거다.

문제가 해결되면 나에게 전화해서 상대가 누군지 알려줘라.'

그리고 하파엘 도스 안요스가 아웃되며 똑같은 상황이 발생하면서 네이트 디아즈와 싸울 때

이때 그는 이렇게 말했다.  "캐치웨이트를 원하지 않는다. 내가 나의 체중에서 싸우지 않는 것은 상관없는데 내가 그의 체중에서 싸우지 않는 것은 한심한 일이다."

코너 맥그리거는 이 회사에 발을 디딘 첫날부터 그런 선수였다.

그래서 누군가 '왜 맥그리거만 특별취급하나?'라고 지적한다면 

그 이유는 그가 특별하기 때문이다.

이 녀석은 X나 특별하다. 

당신들은 안다. 얼마나 많은 선수들이 '이건 내 브랜드에 도움이 안돼.','난 친구와 싸우길 원치 않아.' 같은 소리를 하는지 말이다.

반응형

알렉스 페레이라가 크리스토프 조코전을 거절한 이유

- 먼저 크리스토프 조코가 페레이라가 자신과의 시합을 거절했다며 페레이라를 비난했습니다.

" 이 광대를 봐라. ㅎㅎ

난 너와의 2월 13일 시합 오퍼에 동의를 했다.

그리고 넌 레슬링을 못하니까 겁먹고 내뺐지.

왜 두려운거야?"

 

이에 알렉스 페레이라는 다음과 같이 시합 거절 이유를 밝혔습니다.

"난 크리스토프 조코에 관해 들은 바가 없었지만 나의 매니저가 그에 대해 언급했고,

우린 그가 평범하고 흥미로운 상대가 아니라는 결론을 내렸다.

왜 내가 맨날 지루한 시합만 하는 그와 싸워야하지?

그는 30번의 시합을 한 베테랑이지만 아직 랭커조차 아니다.

그는 단지 나를 시합 내내 붙잡고 있으려 할 것이다.

난 여자친구가 아니라 나처럼 쇼를 만드는 상대를 원한다.

난 이미 결혼한 사람이다.

그리고 싸가지없게 나에게 광대라고 부른거야?

내가 그의 파이팅 스타일을 가졌다면 난 아마도 써커스같은 다른 직업을 알아봤을거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