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더스틴 포이리에 VS 네이트 디아즈 UFC 272 합류를 심각하게 협의중 / 조앤 우드 VS 알렉사 그라소 3월 27일 대회 카드 추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더스틴 포이리에 VS 네이트 디아즈 UFC 272 합류를 심각하게 협의중 / 조앤 우드 VS 알렉사 그라소 3월 27일 대회 카드 추가

평산아빠
반응형

더스틴 포이리에 VS 네이트 디아즈 UFC 272 합류를 심각하게 협의중

- 아직 계약이 성사된건 아니지만 세부 사항들을 처리중이라고 합니다.

즉, 큰틀에서는 합의봤다는건데 이 시합 꼭 이루어졌으면 하네요.

 

일리아 토푸리아의 콜을 거절한 댄 이게

- 댄 이게는 그 콜을 받았을 때가 가족과 하와이행 비행기를 타기 바로 직전이었다며 거절했네요.

그리고 찰스 조르댄이 일리아 토푸리아와의 시합에 자원했습니다.

 

폴리아나 보텔료 아웃으로 김지연 1월 23일 대회 시합 캔슬

- 2연패 중인 양선수의 대결이었죠.

반응형

맥켄지 던 VS 티샤 토레스 UFC273(4월 10일)에서 격돌

- 마리나 호드리게즈에게 패한 두선수의 맞대결이군요.

맥켄지 던은 호드리게즈에게 패한 이후 스트랭쓰와 레슬링 부분을 특히 개선시키려 노력중이고,

티샤 토레스는 호드리게즈에게 패한 이후 3연승을 거두고 있고 '드디어 탑5에 들어갈 기회를 잡았다.'며 이 시합을 반기고 있네요.

 

조앤 우드 VS 알렉사 그라소 3월 27일 대회 카드 추가

- 원래 두선수가 작년 11월 매치업이 되었지만 그라소가 비공개 사유로 빠지며 캔슬되었었죠.

조앤 우드는 현재 2연패 중으로 타이틀 경쟁 그룹에서 완전히 벗어난 상태의 위기의 상황입니다.

 

마테우스 니콜라우 VS 데이빗 드보락 3월 27일 대회 카드 추가

- 발전하고 있는 니콜라우와 드디어 기회를 잡은 기대주 데이빗 드보락 간의 컨텐더가 되기 위한 길목에서 만난 느낌의 시합이군요.

개인적으로 데이빗 드보락이 플라이급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수 있을지 기대되는 시합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