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네이트 디아즈전 대비? 벌크업 중인 더스틴 포이리에 / 콜비 코빙턴 VS 호르헤 마스비달 배당율에서 큰 차이의 탑독을 기록한 코빙턴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네이트 디아즈전 대비? 벌크업 중인 더스틴 포이리에 / 콜비 코빙턴 VS 호르헤 마스비달 배당율에서 큰 차이의 탑독을 기록한 코빙턴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네이트 디아즈전 대비? 벌크업 중인 더스틴 포이리에

- 네이트 디아즈와의 웰터급 시합을 대비한 준비로 보이네요. 

 

케빈 홀랜드 : 미들급 체중 유지를 위해 그간 많이 먹어야했다.

- 난 미들급일 때 스테이크와 술을 먹고 피넛 버터 쿠키들도 먹었다.

그래야 195파운드 체중을 유지할 수 있었거든.

* 일부러 먹어야 체중이 유지될 정도라며 웰터급 데뷔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콜비 코빙턴 VS 호르헤 마스비달 배당율에서 큰 차이의 탑독을 기록한 코빙턴

- 생각보다 상당히 큰 배당율 차이가 나는군요.

 

UFC에서 방출된 4명의 파이터

- 미쉘 프레제레스, 마키 피톨로, 제러드 구든, 맷 세일즈 이렇게 4명의 파이터가 해고 통보를 받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