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다시 한번 더스틴 포리이에와의 시합을 요청한 네이트 디아즈 / 션 오말리가 다음 상대로 생각하는 3명의 파이터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다시 한번 더스틴 포리이에와의 시합을 요청한 네이트 디아즈 / 션 오말리가 다음 상대로 생각하는 3명의 파이터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다시 한번 더스틴 포리이에와의 시합을 요청한 네이트 디아즈

- "UFC야 그만 장난쳐라. 

그리고 이것이 내가 그 망할 놈과 싸우기 위한 나의 표시라고 생각해라.

난 진짜 파이트 게임을 늦추려는 것을 멈추려 노력해왔고 지금이 싸울 때다."

 

션 오말리가 다음 상대로 생각하는 3명의 파이터

- 내 생각에 많은 사람들이 나와 에이드리언 야네즈의 시합을 보고 싶어해 할거 같아.

이건 두 젊은 스트라이커간의 대결이지.

야네즈는 정말 좋은 타격가인 것 같아.

그리고 그는 주짓수도 블랙벨트지.

그는 강자야.

그가 랭커가 아니지만 그런거 신경 안써.

난 랭킹에 대해 신경 써 본 적이 없어.

그리고 페드로 무뇨즈도 한개의 옵션이고 여전히 도미닉 크루즈와의 시합도 열려있지.

코디 가브란트는 당장은 아니라고 봐.

그건 나에게 있어 하이 리스크 - 로우 리턴이거든.

 

그렉 하디 VS 세르게이 스피박 UFC272로 연기

- 그렉 하디의 손가락 부상으로 캔슬된 이 시합이 다시 잡혔네요.

 

마크 매드센 VS 빈 피쉘 UFC273으로 연기

- 이 시합 소식을 못들은거 같은데 연기네요...

마크 매드센이 베테랑 빈 피쉘을 이긴다면 다음 시합 정도에는 미들커터 졸업식을 할 수도 있을거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