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더스틴 포이리에이 콜비 코빙턴과 싸우지 않는 이유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더스틴 포이리에이 콜비 코빙턴과 싸우지 않는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더스틴 포이리에이 콜비 코빙턴과 싸우지 않는 이유

- 난 콜비 코빙턴과 절대 옥타곤에서 싸우지 않을 것이다.

이건 나 뿐 아니라 나의 아내에게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내가 콜비와 싸운다면 우린 둘 다 감옥에 가게 될 것이다.

난 그와 옥타곤에서 절대 싸우지 않는다.

콜비 코빙턴은 나를 이용해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호르헤 마스비달은 내가 11년간 알고지낸 사람이다.

그는 내가 이 게임에 대한 많은 지식과 통찰력을 얻는데 도움을 주었다.

그는 이 스포츠의 개척자다.

이 스포츠가 인기를 얻기 전부터 그는 이 것을 해왔다.

그래서 내가 만약 마스비달의 친구가 아니었다 할지라도 이런 선수는 존경받아야한다.

난 마스비달을 응원한다.

그는 나의 동료이자 친구이자 내가 다시 라이트급으로 복귀하는 결심을 하는데 도움을 준 사람이다.

그는 어느날 체육관에서 '야 그냥 라이트급으로 뛰어. 넌 나의 근력에 버틸 수 있잖아.'라고 말했었다. 

호르헤는 좋은 사람이고 난 그가 성공하는 것을 보길 원한다.

난 그가 열심히 훈련하는 것을 알고 ATT는 보 닉칼이나 여러 뛰어난 레슬러들이 있다.

그래서 그의 레슬링 게임을 콜비 코빙턴에 대응해 준비가 될 것이고 그의 파이트 아이큐와 스킬은 경기 중 스스로 빛을 발할 것이다.

난 호르헤 마스비달을 지지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