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호르헤 마스비달 : 내가 코빙턴에게 크리티컬한 데미지를 주게 레프리가 말리러 오다가 미끄러지길 바란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호르헤 마스비달 : 내가 코빙턴에게 크리티컬한 데미지를 주게 레프리가 말리러 오다가 미끄러지길 바란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호르헤 마스비달 : 내가 코빙턴에게 크리티컬한 데미지를 주게 레프리가 말리러 오다가 미끄러지길 바란다.

- 코빙턴이 나를 베스트 프렌드라고 말한 수많은 인터뷰들이 있어.

하지만 난 정말로 그런 말들을 하지 않았지. 

왜냐하면 그가 그의 가족, 그의 누나, 그의 엄마에 대해 말하는 것을 보면서 지금의 코빙턴 모습의 징후를 봤거든.

모든 이야기에는 본인, 상대방 그리고 진실이 있어.

그래서 난 단지 이 녀석이 흥미롭다고 생각했어.

대학때 같이 방을 썼고 많은 일이 있었던 존 존스에 대해 코빙턴은 항상 나쁜 말을 했어.

뭐 하지만 내가 본 건 아니지.

하지만 타이론 우들리에 관한 것은 내가 현장에서 다 봤어.

우들리는 그를 일주일에 천달러씩 줬고 음식도 주고 수많은 편의를 제공해줬어.

그저 무명의 코빙턴에게 4주간 이런 파격적인 대우를 해줬어.

그런데 그는 돌아가서 우들리를 욕했지.

이 녀석은 자기 모든 주변 사람들에 대해 이런 식이야.

그건 그가 어떤 사람인가를 말해주지.

코빙턴은 아무도 리스펙하지 않아.

그래서 난 조금씩 조금씩 이 녀석과 거리를 두기 시작했어.

그러다가 결정적으로 이 녀석이 코치에게 약속한 돈을 주지 않는 사건이 일어났고 그때 쾅 터진거지.

이 녀석은 코치를 배신했고 그때 난 '내가 이 녀석을 패줘야겠구나'라고 생각한거지.

난 이번 시합 나를 뜯어 말리러 오는 레프리가 미끄러져 넘어져서 내가 추가적인 펀치를 몇방 더 날릴 수 있기를 바라고 있어.

그래서 그의 얼굴을 완전히 바꿔놓고 그의 인생이 바뀌는 그런 심각한 데미지를 주길 원해.

뭐 그건 그거고.

코빙턴은 랭킹 1위잖아? 그것 때문에라도 이 시합은 이겨야지.  -#0306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