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카마루 우스만이 제시한 콜비 코빙턴이 다시 타이틀샷을 얻기 위해 이겨야하는 선수 명단 / 헨리 세후도 : 나의 가치에 합당한 계약을 하기전까지 USADA 테스트 풀에 들어가지 ..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카마루 우스만이 제시한 콜비 코빙턴이 다시 타이틀샷을 얻기 위해 이겨야하는 선수 명단 / 헨리 세후도 : 나의 가치에 합당한 계약을 하기전까지 USADA 테스트 풀에 들어가지 ..

평산아빠
반응형

 

카마루 우스만이 제시한 콜비 코빙턴이 다시 타이틀샷을 얻기 위해 이겨야하는 선수 명단 

- 코빙턴은 다시 타이틀샷을 얻기 위해 몇번의 시합이 더 필요하다.

코빙턴은 아직 길버트 번즈, 비센테 루케, 함잣 치마예프와 싸우지 않았다.

나가서 싸우고 몇개의 승을 챙겨라.

* 비센테 루케와 싸울 예정인 벨랄 무하메드가 이 발언에 섭섭해 하겠네요.^^

 

카마루 우스만의 함잣 치마예프에 대한 차기 도전자로써의 생각

- 함잣은 정말로 아직 제대로 테스트를 받지 않았다.

그가 이번에 1라운드나 2라운드에 피니쉬 당하지 않는다면 그때부터 그가 얼마나 강한 파이터인지 지켜볼 것이다.

 

헨리 세후도 : 나의 가치에 합당한 계약을 하기전까지 USADA 테스트 풀에 들어가지 않는다. 

-  "나의 가치에 합당한 계약을 하기전까지 USADA 테스트 풀에 들어가지 않는다.

UFC는 문워크 조차 제대로 못하고 벨트도 하나 뿐이고 자신의 생명을 지키기 위한 테이크다운 디펜스도 못하는 이스라엘 아데산야에게 매우 좋은 조건의 재계약을 했다.

그리고 커리어에서 17번이나 진 호르헤 마스비달과도 좋은 조건의 재계약을 했다.

근데 왜 트리플C에게는 돈을 안준다는거야?"

* 인기가 그만큼 없으니까...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