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앤소니 스미스를 원하는 폴 크레익과 스미스의 반응 / 팀 엘리엇을 원하는 무하메드 모카예프와 엘리엇의 반응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앤소니 스미스를 원하는 폴 크레익과 스미스의 반응 / 팀 엘리엇을 원하는 무하메드 모카예프와 엘리엇의 반응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앤소니 스미스를 원하는 폴 크레익

- "앤소니 스미스는 좋은 주짓수를 가지고 있어.

그런데 내 주짓수 실력보다는 못하다고 생각해.

그는 나만큼 배고프지 않고 그래서 서브미션을 시키기 위해 자신을 위험한 포지션에 위치시키지 않아.

글래스고에서 6월에 앤소니 스미스와 메인이벤트에서 붙고 싶다."

 

앤소니 스미스의 반응

- "안카라예프, 크레익 ... 누구건 간에 내 대답은 'YES'다.

니들이 설득해야할 사람은 내가 아니다."

 

팀 엘리엇을 원하는 무하메드 모카예프

- 난 랭커인 팀 엘리엇과 싸우길 원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와 붙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얘기하는 것을 안다.

코디 더덴이 오늘 나를 이겼으면 탑15에 들었을 것이다.

그런 그를 내가 이겼는데 왜 안되는가?

난 타이틀전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로 가고 싶다.

* 모카예프는 벌써 7월 3일 UFC 276에 배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상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팀 엘리엇의 반응

- "사람들이 이 36살 먹은 공룡과 싸우길 원하는 것처럼 나도 좀 더 고참과 싸우길 원한다.

난 이 녀석이 프로에서 싸운 횟수보다 더 많은 파이트 나잇 보너스를 받았다.

내가 너랑 싸울 레벨은 아니잖아.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