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속보] 식당에서 콜비 코빙턴의 이빨을 부러트린 호르헤 마스비달 본문

MMA/MMA뉴스

[UFC 속보] 식당에서 콜비 코빙턴의 이빨을 부러트린 호르헤 마스비달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식당에서 콜비 코빙턴의 이빨을 부러트린 호르헤 마스비달

 

- 어제 저녁 한 식당에서 콜비 코빙턴은 호르헤 마스비달의 습격을 받았고 얼굴에 두방의 펀치를 맞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치아가 2개 부러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공격 받는 동안 마스비달에게서 "넌 내 아이들에 대해 얘기하지 말았어야했어."란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영상을 보니 뒤에서 갑자기 나타나 때렸군요.

 

호르헤 마스비달은 오늘 아침 트윗을 통해 "누군가의 아이에 대해 얘기하는 것을 쿨하다고 생각하는 놈들 제외하고 모두 굿모닝"이라고 썼네요.

 

아직은 경찰 조사 중으로 공식발표는 나오고 있지 않습니다.

 

* 마스비달은 리온 에드워즈를 백스테이지에서 주먹을 날릴 때도 그렇고 그냥 현실과 옥타곤의 구분이 없군요.

리온 에드워즈는 고소를 안했는데 코빙턴은 이빨까지 부러졌으니 고소를 안하고 넘어갈거 같지 않은데 ... 결국 둘은 법정에서 만날거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