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비프] 데렉 브런슨 : 난 헤비급 파이터인 파울로 코스타전엔 관심없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비프] 데렉 브런슨 : 난 헤비급 파이터인 파울로 코스타전엔 관심없다.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데렉 브런슨

- 코스타야 넌 니 체급에 집중해라.

넌 헤비급이잖아.

난 너하고 싸우려 여러번 노력했다.

하지만 넌 내가 다른 상대를 얻을 때까지 항상 사라져 있었지.

난 더욱 완벽한 파이터가 되기 위해 당분간 싸우지 않고 훈련할 것이다.

난 너의 두번째 헤비급 시합을 기다리고있다. 파울로 파스타야.

 

파울로 코스타 

- 브런슨이 나를 피하네.

누가 브런슨 전화번호 좀 알려줘라.

그는 내가 헤비급 파이터라고 말했다. ㅎㅎㅎ

브런슨은 이런 생각을 하는거지.

'어떻게 내가 미들급에서 헤비급과 싸울 수 있을까?

이건 불공평한 시합이지.

이 녀석은 너무 커.

그는 PED를 하고 있고 치터야.

난 파울로 코스타와 싸우길 원치않아.'

난 이 녀석이 떨고 있다는 것을 안다.

미들급 녀석들은 나와 싸우는 것을 달가워 하지 않는다. 

이 녀석들은 나같이 큰 선수와 싸울 수 없기 때문이다.

난 15번의 미들급 시합에서 단 한번 계체 실패했다.

그리고 그것도 캠프에서 부상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많은 파이터들이 여러번 계체에 실패하고도 여전히 그 체급에서 잘 싸운다.

내가 한번 계체 실패했다고 내가 미들급 파이터가 아니라고 말하는 것은 비논리적인 것이지.

데렉 브런슨

- 블론드 브런슨과 랭커도 아닌 헤비급 파이터. 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