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커티스 블레이즈 : 마크 헌트, 데릭 루이스, 프란시스 은가누 중 가장 강한 펀치력을 가진 선수는 데릭 루이스 / 글로버 테세이라 : 알렉스 페레이라는 지금 당장이라도 이스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커티스 블레이즈 : 마크 헌트, 데릭 루이스, 프란시스 은가누 중 가장 강한 펀치력을 가진 선수는 데릭 루이스 / 글로버 테세이라 : 알렉스 페레이라는 지금 당장이라도 이스라..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커티스 블레이즈 : 마크 헌트, 데릭 루이스, 프란시스 은가누 중 가장 강한 펀치력을 가진 선수는 데릭 루이스

- "내가 데릭 루이스전 마지막 생각나는 것은 '좋아 태클을 들어가자'였고 그리고나서 난 구급차 안에서 깨어났다."

블레이즈는 헌트에게 카운터를 맞고 넉다운된 이후 태클을 쳐 결국 역전승을 거뒀고,

은가누에게 넉다운되었을 때는 후속 파운딩에 레프리 스탑을 당했죠.

하지만 루이스의 한방에는 넉아웃이 되어버렸습니다.

 

글로버 테세이라 : 알렉스 페레이라는 지금 당장이라도 이스라엘 아데산야와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

- 페레이라의 그라운드는 매일 더 좋아지고 있고 타격은 매우 좋다.

내 생각에 지금 당장이라도 이스라엘 아데산야와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본다.

이번 션 스트릭랜드전은 알렉스 페레이라에게 매우 좋은 시합이 될 것이다.

션 스트릭랜드전을 통해 그가 이스라엘 아데산야와의 시합 준비가 되었음을 보여줄 것이다.

난 지난 시합 페레이라가 이긴 브루노 실바가 션 스트릭랜드보다 확실히 더 터프한 상대라고 생각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