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얀 블라코비치 VS 알렉산더 라키치 5월 15일 대회 메인이벤트에서 격돌 / 데렉 브런슨을 원하는 파울로 코스타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얀 블라코비치 VS 알렉산더 라키치 5월 15일 대회 메인이벤트에서 격돌 / 데렉 브런슨을 원하는 파울로 코스타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얀 블라코비치 VS 알렉산더 라키치 5월 15일 대회 메인이벤트에서 격돌

- 얀 블라코비치의 부상으로 미뤄진 이 시합의 날짜가 다시 잡혔군요.

 

 

데렉 브런슨을 원하는 파울로 코스타

- "데렉 브런슨 넌 이제 나와의 시합을 받아들이든 도망가든 할 시간이다.

션 스트릭랜드는 포기했다. 넌?"

 

강경호의 다음 상대는 사이먼 올리베이라

- UFC 데뷔전 토니 그레이블리에게 만장일치 판정패한 사이먼 올리베이라가 강경호 선수의 다음 상대네요.

11번의 서브미션 승이 있는 서브미션 아티스트군요.

이 시합은 UFC 275 싱가폴 대회에서 열립니다. 

 

켈빈 가스텔럼 VS 드리커스 두 프레시스 UFC 273 카드 추가

- 비자 이슈로 나수르딘 이마보프가 아웃되면서 대체선수로 드리커스 두 프레시스가 투입되었네요.

드리커스 두 프레시스는 갑자기 투입된게 아니라 같은 대회 앤소니 헤르난데즈를 상대할 예정이었기에 컨디션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를 잃은 앤소니 헤르난데즈는 졸지에 조쉬 프렘드라는 신예를 상대하게 되었네요.

엄청난 맷집과 카디오를 자랑하는 가스텔럼과 자신의 커리어 16번의 승리를 모두 피니쉬로 장식하고 있는 진정한 피니셔 드리커스간의 창과 방패의 대결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