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유라이야 홀 비공개 사유로 아웃, 새로운 상대를 찾고 있는 안드레 무니즈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유라이야 홀 비공개 사유로 아웃, 새로운 상대를 찾고 있는 안드레 무니즈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유라이야 홀 비공개 사유로 아웃, 새로운 상대를 찾고 있는 안드레 무니즈

- 4월 17일 대회 코메인 이벤트였던 이 카드가 캔슬되었군요.

유라이야 홀을 잡고 탑텐 진입을 노리던 안드레 무니즈에겐 안좋은 소식이군요.

 

안드레 무니즈 : 유라이야 홀의 공격적인 스타일은 나에게 기회를 많이 제공한다.

- 유리이야 홀은 초기와 달리 최근엔 좀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플레이는 나에게 더 많은 기회를 주는 플레이이다.

테이크다운 안당하려고 작정하고 소극적으로 플레이를 하면 테이크다운 시키기가 어려운데 유라이야 홀은 나와의 타격 교환 거리를 만들기 위해 거리를 좁히려 할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기회다.

우린 유라이야 홀의 그라운드에서의 디펜스나 움직임들을 많이 연구하고 있다.

우린 그를 깜짝 놀라게 할 기존에 겪어보지 못한 다른 것들을 준비하고 있고 우린 그 기회를 찾을 것이다.

유라이야 홀의 카를로스 주니어전 시합을 보면 그는 단지 생존을 위해 카를로스의 팔을 붙잡고 매달렸다.

하지만 나를 상대로 그렇게 플레이하면 살아남기 어려울 것이다.

그는 나같이 싸우는 스타일을 경험한 적이 없다.

그리고 그가 날 테이크다운시킬 수 없다는 것을 알기에 난 그간 갈고 닦은 복싱과 무에타이를 더욱 적극적으로 쓸 수 있을 것이다.

난 이 체급 뭔가 새로운 것들을 보여주고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 것이다.

난 유라이야 홀을 잡고 탑텐에 진입하는 것이 목표고 그렇게되면 타이틀샷이 보이기 시작할 것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