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맥켄지 던 : 지금 나의 문제는 경기 당일 내가 너무 가볍다는거야.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맥켄지 던 : 지금 나의 문제는 경기 당일 내가 너무 가볍다는거야.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맥켄지 던 : 지금 나의 문제는 경기 당일 내가 너무 가볍다는거야.

- 난 주로 과거에 계체 실패 때문에 욕을 많이 먹었지.

그래서 최근 몇경기 계체 실패할까봐 겁을 냈었어.

나의 최근 시합 난 114.5파운드로 통과했고 경기 당일 116 파운드로 싸웠어.

난 계체에 확실히 통과하기 위해 '아무것도 먹으면 안돼.' 이런 생각이었지.

난 이것에 대해 약간의 트라우마가 있어.

이번 캠프 난 체중을 좀 더 높은 상태로 유지하며 통제하에 훈련하고 있어.

'걱정하지마. 맥켄지. 넌 할 수 있어. 두려워하지마. 넌 준비가 되어 있어.'라고 계속 되뇌이고 있지.

그리고 정말 과거에 감량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고통스러운 일이었어.

그래서 다시 체중을 늘리는 것에 대해 겁이 나는 건 사실이야.

하지만 지금 난 직전 경기 패배했고 다음 시합 116파운드인채로 싸우고 싶지 않아.

난 경기 당일 125파운드로 출전해 좀 더 강해진 상태로 싸웠으면 좋겠어.

난 지금 트라우마를 정복중이고 계속 배워나가고 있어.

난 지난 시합보다 이번 시합 더 강해져서 돌아올거야. -#041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