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네이트 디아즈 웰터급 전향 외 MMA단신들 본문

MMA/MMA

네이트 디아즈 웰터급 전향 외 MMA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네이트 디아즈는 조쉬 톰슨과의 대결 후 웰터급으로 옮긴다.


: 네이트 디아즈는 라이트급에서 모든 선수와 싸웠고 이제 그들과 다시 싸우는건 동기부여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길버트 멜렌데즈가 벤 핸더슨의 왕좌를 탈환한다면 그 결정은 훨씬 쉬워질거라고 합니다.


길버트 멜렌데즈 역시 네이트 디아즈가 벤 핸더슨과 타이틀전을 치룰때 디아즈가 챔피언이 되면 자신은 페더급으로 내려갈거라고 했죠 ... 굉장히 팀 메이트끼리 우정이 좋은 시저그레이시팀입니다.


시저그레이시팀의 웰터급 선수는 닉 디아즈, 네이트 디아즈, 제이크 쉴즈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 이 중 한명이 챔피언이 된다면 다른 선수들은 또 체급을 옮길거라고 생각되네요 ...


다니엘 코미어 라이트헤비급으로 내려가도 곧바로 존 존스와 붙길 원하지 않는다.


: 다니엘 코미어는 자신이 라이트헤비급으로 감량했을 때 몸이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과연 5분5라운드를 베스트로 뛸 수 있는지 워밍업 매치를 통해 체크하고 존 존스와 붙길원한다고 하네요... 자신이 베스트가 아닌 상태에서 존 존스와 맞서는건 매우 "Horrible"할거라고 하네요.


아마도 프랭크 미어를 이겨도 올해 안에 존 존스 - 다니엘 코미어의 드림매치는 성사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게가드 무사시 미들급으로의 전향 가능성 타진


: 라이트헤비급의 한계체중을 맞추는데 5파운드만 감량하면 되는 게가드 무사시 입장에서 미들급으로의 감량은 필연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그 가능성을 무사시가 트윗을 통해 밝힌건 라이트헤비급 탑랭커에게 한두번 패배한 이후 필연적으로 내려갈 것으로 보입니다.



데미안 마이아 닉디아즈와의 시합을 요청


: 이 경기는 진짜 대박일거 같네요 ... 마이아가 디아즈를 충분히 테이크다운 할 수 있다고 보이고 마이아를 상대로 어떤 가드 플레이를 보여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채드 멘데스 상대가 바뀔때마다 만달러의 손해를 본다.


: 3번 연속 상대가 바뀐 채드 맨데스 ... 캠프를 차릴 때마다 사비가 6천 ~ 만달러가 드는데 그게 날라간다고 하네요 ... 더불어 대런 엘킨스와의 경기에 대해 자신이 더 높은 레슬링을 가졌고 더 빠르고 더 파워풀한 모든 영역에서 자신이 조금 더 우위에 있는것 같다고 밝혔고 이 경기 이후 한경기 뒤에 정찬성 - 라마스 승자의 타이틀 도전 이후 자신이 타이틀전을 가지고 싶다는 의견을 피력했네요.



반응형

'MMA > M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UFC on FOX7 이후 소식들  (0) 2013.04.22
UFC on FOX7 계체영상(weigh-in) 및 결과  (2) 2013.04.20
UFC on FOX7 승자 예상  (0) 2013.04.20
UFC on FOX7 배당율 분석  (6) 2013.04.18
UFC on FOX7 출전 선수들의 기록들  (2) 2013.04.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