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조니 핸드릭스가 밝힌 GSP전 게임플랜 외 단신들 본문

MMA/MMA

조니 핸드릭스가 밝힌 GSP전 게임플랜 외 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조니 핸드릭스의  GSP전 게임 플랜


- 조니 핸드릭스는 인터뷰를 통해 GSP전의 게임 플랜을 밝혔습니다.


"그것은 간단하다. 내 레프트를 GSP를 맞출 것이다 그게 안먹히면 테이크다운을 할 것이다. 그것도 안먹히면 어쨌든 승리하는 방법을 찾아낼 것이다."


"그는 나의 스피드, 열정, 챔피언벨트에 대한 투지에 대항할 수 없다. GSP는 나와의 대결에 대해 나같은 선수와 직면한 적이 없다고 말한다. 그게 어째는데? 그는 결코 평체가 208파운드인 파워와 뛰어난 레슬링을 가진 나같은 선수를 170파운드에서 직면한 적이 없다."


프랭크 미어 VS 조쉬 바넷 UFC164 추진 중


- 조쉬 바넷의 데뷔전 상대가 미어를 결정되는 분위기네요... 제가 예상한 2번째 옵션이군요 ... 매우 익사이팅한 그래플링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참고로 UFC164에 더스틴 포이리에 - 에릭 코크,  채드 맨데스 - 클레이 구이다 역시 추진되고 있습니다.


UFC161 아이작 밸리 플레그 부상으로 아웃


- 대체 선수는 제임스 크라우스라는 선수로 샘 스타우트와 붙습니다. 벨리 플레그 - 스타우트 조합은 둘이 합쳐 스플릿판정을 9번 만든 흥미로운 카드였는데 아쉽네요 ^^



앤더슨 실바 UFC162 아웃설 부인


- 늑골부상으로 아웃된다는 루머에 대해 실바 캠프와 백사장이 부인했네요 ... 흠 부상 루머는 맞는 경우가 매우 많은데 ... 이거 약간 걱정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