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ueTV10 대진표 본문

MMA/MMA

UFC on FueTV10 대진표

평산아빠
반응형



FX8보다도 더 최악의 카드로 구성된 UFC on FuelTV10입니다.


이건 뭐 완전히 브라질 자국 이벤트나 진배없네요...


게다가 경기 시간은 토요일 황금시간대에 7시30분정도부터 시작을 합니다.


과연 제가 페이스북카드부터 보게될지 궁금하네요 ... ㅡ,,ㅡ


아무튼 각설하고 


일단 8년만의 노게이라 - 베우둠의 2차전이 눈에 끌고 


그외에 ...


티아고 실바 VS 하파엘 칼반칼테의 소위 화학전(둘다 약물테스트에 통과하지 못한 경력이 있습니다.)이 있습니다.


UFC 라이트헤비급의 게이트키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티아고 실바를 상대로 스트라이크포스 전 챔피언 하파엘 칼반칼테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또하나 에릭실바 - 존 해서웨이 카드는 무게감이 있었는데 해서웨이가 빠지며 제이슨 하이가 들어오면서 에릭 실바의 웜업매치가 되어버렸습니다.


밴텀급 대권주자 중 하나인 하파엘 아순사오와  라이트헤비급에 급오퍼를 받고 출전한 경기에 이겨 버리고 웰터급으로 다시 데뷔하는 유리알칸테라의 형 이들마 알칸테라 정도가 볼 만한 카드로 보입니다.


로니 마르케스 VS 데럭 브런슨은 전 경기 완벽한 수면제 매치를 보여줬는데 이 두선수가 만났을 때 어떤 효과가 나타날지 다른 각도로 관심이 가는 카드네요 ㅡ,,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