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최근 UFC 방출 리스트 외 MMA단신들 본문

MMA/MMA뉴스

최근 UFC 방출 리스트 외 MMA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카를로스 베몰라, 나 션 버렐, 에디 멘데즈, 로저 홀렛, 앤소니 스미스, 레안드로 실바가 이번에 방출되었네요


지난 FuelTV10에 출전하여 패배한 1라운드 이후 나몰라 체력으로 변하는 베몰라, 얘가 왜 메인카드에 들어온건지 이해 할 수 없었던 멘데즈,  너무도 쉽게 하체관절기에 당한 스미스, 재미없는 게임으로 일관했던 실바가 방출되었고 역시나 퇴출 1순위로 보였던 도저히 UFC레벨로 보이지 않았던 로저 홀렛도 방출되었네요...


그나 저나 굉장히 가능성이 많아 보였던 나 션 버렐의 방출은 약간 충격이네요 ... 나름 유심히 지켜보던 선순데 ...



글로버 테세이라 VS 라이언 베이더 FS1:3 in 브라질 격돌


- 테세이라의 상대가 예전에 링크되었다가 베이더의 부상으로 캔슬된 카드를 다시 사용하네요 ... 에반스와 붙을 확률이 높을 줄 알았는데 ... 테세이라는 이겨야 본전이고 베이더에게는 다시 한번 컨텐더로 진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네요...



글로버 테세이라 "나는 료토마치다와 절대 싸우지 않는다!"


- 자신과 함께 훈련했던 친한 선수들과 싸우는 것은 문제가 없지만 자신이 선택할 권한이 주어진다면 절대 같이 훈련한 선수들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라고 하며 하지만 료토 마치다의 경우 그 범위를 넘어서는 것으로써 많은 시간을 같이 훈련하며 보냈고 그의 집에 머물며 그의 와이프와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낸 매우 친밀한 사이로 절대로 마치다와 싸우지 않을 것이라고 하네요...


또한 마치다가 챔피언이 된다면 자신은 헤비급으로 갈것이며 자신이 챔피언이 되도 마치다가 미들급으로 감량할 것을 믿는다고 하네요


임현규 VS 파스칼 크라우스 UFC164 격돌


- 흠...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났네요 ... 펀치와 킥의 연계가 좋고 클린치와 테이크다운 그리고 그래플링까지 모두 웰라운드한 포텐셜이 매우 큰 파스칼 크라우스와 UFC 2전만에 만나네요...


UFC 데뷔전 정도의 기량으론 크라우스에게 안될거 같고 ... 적어도 자신의 기량의 90%는 뽑아낼 수 있는 컨디션으로 출전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톰 왓슨 VS 탈레스 레이테스 UFC163 격돌


탈레스 레이테스가 돌아오네요 ... 상대는 꽤 인상적인 경기를 보여준 톰 왓슨이네요. 왓슨의 테이크다운디펜스가 아주 강력한 편이 아니라 서로 재밌는 게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오키 신야의 순조로운 페더급 감량





아오키 신야가 페더급으로 내려갈 것을 선언 이후 순조로운 감량을 하고 있다는 트윗을 했네요


페더급의 한계체중인 65.8kg을 딱 맞춘 사진을 올렸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