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가든파이브 이마트에 있는 애플트리 키즈카페 방문 후기 본문

리뷰/ETC

가든파이브 이마트에 있는 애플트리 키즈카페 방문 후기

평산아빠
반응형

가든파이브에 있는 애플트리 키즈카페에 가봤습니다.


일단 착한 입장료(아이:6천원, 어른은 공짜였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가 매우 좋았습니다.


그리고 더 좋았던 점은 주말 10시쯤에 갔는데 아이들이 없었다는거 ... 애들에게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하지 않고 여유롭게 놀수있었네요 ...


이제 하나하나 설명해보면



주방놀이세트가 있습니다. 두개라서 서로 싸울일 없어 좋네요 ^^ 우리 평산이는 둘다 남잔데 이 주방놀이도 꽤 좋아하는데 두개라서 두배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가지 보드게임들이 있는 곳입니다.


구름빵 퓨처북, 여러가지 보드게임 등 꽤 많은 것들이 있었지만 우리 아이들에게는 약간 어려운 것들이라 많이 즐기지는 못했네요 ...



어른들을 위한 컴퓨터입니다. 두대나 있어서 편하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전자오락게임기도 눈에 띄네요




애플트리의 하이라이트 핀스크린입니다.


 아이들 이거 정말 좋아합니다. 손가락을 갖다 대면 그 모양이 쑥하고 생기는건데 ... 이걸로 응용해서 그림도 그릴수있고 우리 평산이 이거에 꽂혀 한참 놀았네요 ...



볼풀짐입니다.


안에 대포가 있어 꽤 재밌게 놀 수 있습니다.



펫 라이딩라는데 ... 흠 ... 이건 자리만 차지하고 아이들이 하지 않더군요 ...



마지막으로 유료서비스인 마스크만드는 곳입니다. 이런건 관심없어 패스...



착한 가격에 꽤 괜찮은 시설들로 가득차 있고 게다가 아이들도 그다지 많지 않아 꽤 만족스러운 키즈카페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