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소넨 VS 실바 불발? 외 MMA 단신들 본문

MMA/MMA

소넨 VS 실바 불발? 외 MMA 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반다레이 실바 VS 차엘 소넨 UFC167 코메인이벤트 추진!! 하지만...

 

- 데이나 화이트는 반다레이 실바의 몸상태가 정상이라면 소넨과의 경기를 추진 시킨다고 하네요...하지만 데이나 화이트는 인터뷰를 통해 반다레이 실바가 PPV 포인트(PPV 수당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가 없다면 소넨과 싸우지 않겠다는 입장이라고 밝혀고 화이트는 UFC에서 반다레이 실바에게 PPV 포인트를 주지 않을 것이기에 반다레이 실바는 은퇴하게 될거 같다는 얘기를 하네요...


정찬성의 복귀는 1년 후에나 가능?


- MMA파이팅에 의하면 정찬성의 매니저 브라이언 리가 조제 알도전 입은 어깨 부상 수술과 안와골절 수술로 인해 1년을 통째로 쉴 것같다고 밝혔습니다. ㅡ,,ㅡ;;


경기 중 입은 발부상은 언급도 안하네요 ... 어깨 부상이 경미할거로 생각했는데 수술까지 해야되는가 봅니다. 코리안좀비의 경기를 1년 후에나 볼 수 있다니 너무 아쉽네요...



료토 마치다 VS 팀 케네디 UFC Fight for the Troops3에서 격돌


- 비토 벨포트의 상대로 거론되던 두 파이터가 붙게 되었네요. 마치다 입장에선 미들급으로 내리고 본격적인 경쟁전 튠업할 수 있는 경기이고 케네디는 자신의 커리어 최고의 상대와의 시합을 가지게 되었기에 인생 최대의 기회로 보이는 모두에게 윈윈인 게임이네요


UFC Fight for the Troops라는 이벤트의 특성상 전 특전사 출신 케네디가 메인 이벤트를 맡은 것은 당연해 보입니다.



코너 맥그레거의 다음 상대는 디에고 브랜다오?


- 코너 맥그레거의 코치가 다음 상대로 디에고 브랜다오를 언급했는데 그 인터뷰에 바로 반응을 하며 UFC168에서 붙자고 하네요...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맥그레거를 잡는다면 브랜다오는 지금의 위치에서 몇계단 수직상승할 수 있기에 잃을게 없는 브랜다오는 당연히 이 경기를 하고 싶어하겠죠...



벤 아스크렌 UFC 진출의 가능성이 좀 더 높아지다.


- 데이나 화이트가 벨라토르의 독점교섭기간이 끝나면 아스크렌과 접촉하겠다고 했는데 벨라토르의 수장 비욘 레브네는 벤 아스크렌과 재계약에 별로 관심이 없다고 하니...


그렇다면 자연스럽게 계약조건만 맞으면 아스크렌은 UFC로 온다는 얘긴데 ... 존 피치급의 지루함과 실력을 갖춘 아스크렌 ... 과연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비토 벨포트 VS 댄 핸더슨의 시합은 라이트헤비급이 될 것이다

 

- 아리엘 헬와니가 트위터를 통해 말했네요

 


조쉬 코스첵 VS 타이론 우들리 UFC167에서 격돌


- 이건 오피셜로 떴네요 ... 코스첵은 마이아에서 직전 경기 졸전을 펼치며 쉴즈에게 패배한 우들리로 상대가 변경된 것은 좀 불만이겠네요 ...


아무튼 UFC167 또한번 웰터급 토너먼트가 될 전망이네요.... GSP-헨드릭스, 맥도날드-라울러, 코스첵-우들리 지금까지 이렇게 3개의 웰터급매치가 UFC167카드로 발표되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