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밝혀진 아테나의 실체 본문

문화생활/TV

밝혀진 아테나의 실체

평산아빠
반응형
아테나-전쟁의 여신을 보며 왜 제목이 저거 일까 궁금했는데요

4편에서 드디어 아테나의 실체가 밝혀졌고 차승원이 왜 자신의 조직인 DIS를 따돌리는지 의문도 풀렸습니다.

아테나는 바로 세계에너지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존재조차 밝혀지지 않은 베일에 쌓인 조직으로 중남미정권교체, 아프리카내전, 이라크전쟁 등 자신의 이익을 위해 테러, 전쟁 등을 자행하는 무서운 조직이었습니다.

그리고 차승원과 수애는 아테나 소속으로 당연히 한국신형원자로계획을 저지하기위해 DIS를 따돌려야하는거지요.

아테나라는 실체가 들어나는 장면과 제보자를 죽이는 차승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