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Fight Night : 브라운 VS 실바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C Fight Night : 브라운 VS 실바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TD/서브미션 분야 전부 랭크된 파이터는 의외로 에드허먼이네요!! 허먼은 엄청나게 테이크다운을 시도하고 또 성공하면 서브미션을 시도하는군요 ....그러나 공격스탯에 비해 방어스탯이 약간 아쉽군요...


상대인 나탈도 역시나 좋은 스탯을 가지고 있는데 상반되게 테이크다운 방어 스탯이 좋네요 ....


과연 창과 방패의 테이크다운 대결에서 누가 승리할지 궁금해지네요 ...


브라운은 서브미션 당하는 것에 비해 서브미션을 굉장히 적극적으로 시도하는군요 ... 이게 서브미션패가 많은 하나의 원인이 될 수도 있겠네요



- 브라운의 타격스탯은 공격적인 성향을 보여주고 방어쪽의 허술함은 맷집으로 채우는 유형으로 보이네요 ...


크리스 카리아소의 타격 스탯이 상당히 좋네요 ...스탯만 보면 카리아소 상당히 좋은 선수인데 ... 사이즈의 차이일까요? 왠지 스트로급이 생기면 카리아소가 잘 나갈지도 모르겠네요 ...


- 나탈은 그라운드 파이터로 잘 알려져 있는데 타격스탯이 상당하네요 ... 공격과 방어의 밸런스가 상당히 좋네요 ...팀 케네디전에도 상당히 앞손을 잘 사용해준다 싶었는데 ... 앞손도 잘 쓰고 넉아웃파워도 좋고 그라운드게임이야 말할것 없고 테이크다운 분야도 공수 모두 좋고 ... 이 선수가 상위권으로 올라가지 못하는 이유는 뭘까요? 스탯만 봐서는 잘 모르겠는데 ... 맷집? 체력?  아무튼 만만찮은 허먼을 상대로 나탈의 장단점을 한번 눈여겨 봐야겠네요


- 허먼은 공격적인 부분은 좋은데 방어가 안되는군요 ...


- 와인랜드는 테이크다운은 다 방어하고 타격도 잘 피하고 자신이 적중시키는 펀치는 상당히 묵직하고 전형적인 테이크다운디펜스형 타격가군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