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73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C173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다니엘 코미어는 UFC전적이 별로 없어서 랭크된게 없네요


- 테이크다운 분야 가장 눈에 띄는 선수는 타케야 미즈가키 이군요 ... 테이크다운 성공수, 성공율 1위에 방어율도 3위 ... 그의 상대 리베라 역시 방어율 5위로 만만찮은 테이크다운 디펜스를 보여주는데 과연 체급내 최고의 테이크다운 스탯을 가진 미즈가키가 밴텀급의 슬러거 리베라의 타격을 피해 테이크다운에 성공할 수 있을지 매우 궁금하네요


- 제이크 앨렌버거의 테이크다운 성공율 2위가 매우 인상적이네요... 체급내 최고의 파괴력을 가진 선수 중 하나인 앨렌버거는 플랜B의 가동도 위력적인 선수임이 스탯에 나오네요. 테이크다운 디펜스 쪽에 문제가 있는 라울러가 과연 앨렌버거의 테이크다운과 타격 모두를 막아야 하는 숙제를 가지고 있는 어려운 시합이네요





-  바라오와 딜라쇼의 타격 스탯이 정말 화려하네요 ...모든 스탯에서 8:4로 딜라쇼의 스탯이 앞서는게 더 많네요. 미즈가키 - 리베라는 6:5로 박빙이네요


- 라울러 - 앨렌버거는 넉다운타격적중수 5위와 2위의 슬러거 대결이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