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41 무뇨즈 VS 무사시 대진표 - 미들급 중간 정리 본문

MMA/MMA

UFN41 무뇨즈 VS 무사시 대진표 - 미들급 중간 정리

평산아빠
반응형





이번 이벤트는 미들급이 4경기나 포함되어 있고 이 4경기가 나름 의미가 있는 시합들이네요 ...


컨텐더 진입을 위한 무뇨즈 - 무사시의 대결과 새로운 강자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달러웨이를 상대로한 카몽의 수성전, 미들급의 기대주 루크 바넷과 또하나의 기대주로 떠오른 션 스트릭랜드의 기대주간의 대결 그리고 무패의 크리스토프 조코의 출전까지 ...


과연 무사시, 달러웨이, 바넷, 조코는 미들급에서의 검증매치를 통과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그외에도 하니 야야를 그라운드에서 격파한 페더급의 기대주 톰 니니마키가 오랜만에 출전하고 만년 컨텐더 후보 유리 알칸타라가 지난 경기 남판을 유린한 보한 리와 싸우네요 ...


또하나 주목할 점이 꾸준히 헤비급의 기대주로 기대를 받아오던 루슬란 마고메도프가 UFC에서 데뷔를 하네요 ..비록 단물빠졌지만 리코 로드리게즈 . 팀 실비아도 이긴 적이 있네요... 


이번에 UFC 데뷔하는 웰터급의10승 무패의 파웰 폴락의 경우 인버티드 트라이앵글 쵸크를 두번이나 성공시켰고 피니쉬율이 90%나 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