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41 & TUF 브라질3 피날레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41 & TUF 브라질3 피날레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달러웨이는 TD/Sub 스탯이 좋네요 ... 그의 상대인 카몽은 극강의 테이크다운 디펜스 스탯을 찍고 있고 ... 이 둘의 레슬링 싸움이 기대됩니다.(타격전만 하려나?)


개인적으로 카몽의 테이크다운디펜스 스탯은 약한 선수를 상대로한 거품이 좀 있다고 보이기에 달러웨이가 카몽을 테이크다운시킬 수 있을지 매우 궁금한 대목입니다.


- 미오치치는 넘기는데 능하고 말도나도는 막는데 능하고 ... 과연 체급차를 극복하고 말도나도가 미오치치를 막아낼지 코미어 - 핸도의 재탕이 될 지 ... (미오치치도 좋은 타격을 가지고 있지만 굳이 말도나도와 타격을 섞기 보다는 레슬링모드가 1옵션이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 로비 페럴타는 테이크다운디펜스형 타격가로써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 테이크다운디펜스 스탯이 좋군요 ... 상대인 제이슨도 넉아웃파워를 갖췄지만 뭐니뭐니 해도 그라운드게임이 주특기니 페럴타를 넘기려 할텐데 ... 쉬운 싸움은 아닌거 같네요




- 무뇨즈는 최고레벨 레슬러 출신임에도 오히려 타격스탯이 많이 랭크된 모습이네요 ... 하지만 Distance 타격 비율이 27%밖에 안되기에 별로 의미는 없어 보입니다.


- 카몽은 타격시도를 많이 안하고(분당 4.6번 시도) 안맞고 안넘어가고 ... 스탯을 보면 굉장히 안정적인 경기운영을 한다는걸 유추할 수 있겠네요...


- 보한 리의 타격 스탯이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아순사오, 딜라쇼 등에게 너무 무력하게 패해서 이미지가 안좋았는데 ...스탠딩에서 상당한 스탯을 가지고 있군요 ... 하긴 딜라쇼, 아순사오 경기도 보한 리의 스탯에 어려움을 겪으며 레슬링모드로 보한 리를 잡았으니 ... 과연 알칸타라는 스탠딩에서 보한 리를 잡을 수 있을지 여타 선수들처럼 레슬링모드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 이번 포스팅에서 가장 흥미로운 스탯이 말도나도-미오치치의 스탯이네요 ... 둘다 각자 체급에서 엄청난 타격스탯을 보유하고 있는데 말도나도가 모두 앞섭니다. 그런데 체급차라는게 존재하니 ... 과연 스탯으로는 말도나도가 좋은데 이 정도 스탯 차이를 체급차로 극복할수있는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