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TUF 브라질3 계체영상 및 결과 본문

MMA/MMA

TUF 브라질3 계체영상 및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대회 2주남기고 급오퍼받고 아순사오와 UFC 데뷔전을 치뤄 무려 판정까지간(?) 페드로 무뇨즈가 이번에 몸이 꽤 좋은 모습이네요 ...

과연 무뇨즈는 밴텀급의 초신성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케빈 소우자 ... 상당한 감량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그만큼 리게이닝이 많이 될 것으로 보네요 ...엄청난 피지컬에 UFC 데뷔전에서 강자 아란티스를 잡은 복싱 베이스의 이 선수 주목해야 할 거 같네요 ... 크네요 ...

제가 기대하는 라이트급의 기대주 엘리어스 실베리오 ... 역시나 크네요 ... 이번 상대가 그래플링과 레슬링이 주특기로 되어 있던데 과연 이번에도 파워로 상대를 압도할지 궁금하네요... 그나저나 실베리오는 장난치고 음료먹고 인사하고 옷입고 국기흔들고 느릿느릿 할거 다하고 나오네요 ... 상대가 짜증날듯...


호니 제이슨과 로비 페럴타 페더급의 신성을 가리는 매치로 상당히 관심이 가는 경기인데 ... 리치차이가 상당히 나는 군요 ... 확인해봐야겠지만 제이슨의 리치가 상당히 길어보이네요

이 경기는 TUF 헤비급 결승인데 ... 왠지 UFC와 계약하면 둘 다 라이트헤비로 내려갈거 같은 체중이네요 ...


파비오 말도나도는 평체로 나온 모습인데 ... 왜 음료를 마시는건지 ㅋㅋㅋ 그나저나 확실히 체격차이가 많이 나네요 ...말도나도의 아들이 아버지의 이번 경기를 안봤으면 좋겠네요 ㅡ,,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