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42 대진표 - 벤도의 건재? 새로운 러시안 컨텐더의 탄생? 본문

MMA/MMA

UFN42 대진표 - 벤도의 건재? 새로운 러시안 컨텐더의 탄생?

평산아빠
반응형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에 이어 또하나의 강력한 라이트급의 신예 루스탐 하빌로프가 벤 핸더슨과 맞붙습니다.


벤도는 자신의 건재를 알리고 조금은 쉬어가는(?) 상대이고 하빌로프는 누르마고메도프를 단번에 넘어설 수도 있는 좋은 기회를 잡았습니다.


과연 멜렌데즈전부터 의구심이 들고 있는 벤도의 경기력은 여전히 건재할지 매우 관심이 가는 경기입니다.


그외에 스타일상 재밌는 경기가 나올 수 밖에 없는 산체스 - 피어슨전


T.J 딜라쇼의 업셋쇼로 인해 반사이익을 얻은 존 도슨이 또한번의 타이틀샷을 얻기 위한 시합에 나섭니다.


그외에 타케야 미즈가키에게 발목을 잡힌 공통점을 가진 페레즈 - 캐러웨이의 탑텐 진입을 위한 경쟁과 잘 나가다 누르마고메도프에게 발목이 잡혀버린 하파엘 도스 안요스가 웰터급에서 내려온 제이슨 하이와 맞붙습니다.


뭐랄까 제이슨 하이의 라이트급 경기력을 보기 위한 검증기로 안요스가 투입된 느낌이라 안요스 조금 안스럽네요


그외에 플라이급으로 가면 바로 컨텐더급으로 활약할 줄 알았다가 의외로 2연패하며 무명에 가까운 대니 마르티네즈를 상대하는 스캇 저건슨과 여전히 밴텀급을 고집하는 세르지오 페티스가 패하면 자칫 체급에서 마지막 경기가 될 수 있는 시합에 배수의 진을 치고 나섭니다.


이번 데뷔전을 치르는 제이크 린세이는 자신의 체급인 페더급이 아닌 라이트급에서 UFC 데뷔전을 치르네요 ...


※ 그나저나 이번주는 선거와 현충일 등 때문에 포스팅할 시간을 내기 어렵네요 ... 아마도 벤도 - 하빌로프 예상분석, 스탯분석 등 시간이 많이 걸리는 포스팅은 못할지도 모르겠네요 . ㅡ,,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