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42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42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휑하네요 ... 핸더슨의 테이크다운 성공율이 생각보다 높네요 ...


- 산체스가 요즘 거의 테이크다운 성공하는걸 본적이 없어서 과연 라이트급 테이크다운방어율 8위의 피어슨을 테이크다운시킬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핸더슨은 안맞고 때리는데 매우 능하네요 ...


- 피어슨은 타격쪽에서 공수 모두 좋은 스탯을 보여주네요


- 도슨/모라가는 도슨이 모두 조금씩 앞서는군요


- 페레즈는 공수 모두 좋고 거기에 넉아웃파워까지 갖췄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