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OX12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C on FOX12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단연 맷 브라운과 데니스 버뮤데즈의 스탯이 눈에 띕니다. 대부분 성공수가 많으면 성공율이 떨어지는데 버뮤데즈는 엄청난 테이크다운 스탯을 가지고 있네요. 더 좋은 레슬러라고 보이는 클레이 구이다를 상대로 과연 테이크다운에 성공하거나 구이다의 테이크다운을 방어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 재밌는 스탯들이 많이 보입니다. 브라운이 타격 스탯에서 라울러를 모두 앞서고 있네요 ... 랭크되지 못한 최소허용수에서도 브라운이 앞서고 회피율 부분만 라울러가 앞서는군요 ... 맥도날드의 거리를 깨고 핸드릭스를 고전시키고 앨렌버거를 깨버린 라울러 ... 그의 타격이 브라운보다 더 좋다고 보지만 스탯을 보면 브라운이 앞서는군요 ...


- 브라운은 스탯에서 굉장히 공격적인 성향을 보여주는 한대맞고 두대치는 스타일인데 과연 체급내 최고레벨의 파워를 가진 라울러의 한방을 맞고도 두방을 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는 테이크다운 방어율, 타격디펜스, 타격최소허용수 등 방어력 부분에 특화된 스탯을 가지고 있네요.(베이더나 데이비스에게 많은 테이크다운을 허용한거 같은데 티토, 에반스전에 많이 스탯을 올렸나보네요)  앤소니 존슨의 테이크다운과 화력을 얼마나 잘 방어해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 클레이 구이다는 전체 타격 적중수는 6위인데 유효타격 분야의 스탯에 전혀 랭크된게 없다는 점이 이번 경기 상당한 고전이 예상됩니다. 스탯상으로 버뮤데즈의 약점은 타격 디펜스 분야인데 ... 구이다의 적중율, 파워 등이 부족해 이 부분을 공략하기 힘들어보이고 나머지는 버뮤데즈의 스탯이 너무 좋네요. 그래도 구이다가 55%정도 승률의 탑독일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