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스페인 레드와인] 라크리머스 5 - 프랭크 미어가 생각나는 와인 본문

와인/맥주

[스페인 레드와인] 라크리머스 5 - 프랭크 미어가 생각나는 와인

평산아빠
반응형









스페인 와인 하나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매장 직원이 추천해준 와인이었습니다.


2만원 이하 짜리로 추천해 달라고 하니까 19,900원짜리를 추천해주네요 ㅡ,,ㅡ



와인테이스팅







스페인 레드와인 라크리머스 5를 마셔본 느낌은? 


숙성된 느낌이 나는 빛깔의 엣지가 꽤나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첫향은 나무구운 느낌(?)의 특이한 아로마가 나는 와인이었습니다. 빛깔과 아로마 만으로 기대감이 수직상승했네요 ...


혀양쪽을 자극하며 꽉찬 느낌을 주는 피니쉬는 좋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느껴지는 씁쓸한 뒷맛이 별로 였습니다.


산도가 부족하여 후레쉬함이 적지만 완숙미가 느껴지는 와인으로 베테랑이지만 말년이 안좋은 프랭크 미어의 느낌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