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칠레레드 와인] 루트 원 카베르네 쇼비뇽 - 로리 맥도날드가 생각나는 와인 본문

와인/맥주

[칠레레드 와인] 루트 원 카베르네 쇼비뇽 - 로리 맥도날드가 생각나는 와인

평산아빠
반응형




루트 원 피노누와에 감동하여 제 밸류와인 리스트에 들은 루트 원!


그 신뢰를 바탕으로 카베르네 쇼비뇽도 구매해 봤습니다.


결과는 만족스럽네요.




루트 원 카베르네 쇼비뇽을 마셔본 느낌은?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요거트향의 아로마가 일단 기분좋게했습니다.


또한 이 아로마가 마시는 내내 계속 지속되면서 굉장히 세련된 느낌을 주네요 ...


또하나 마실때 느껴지는 뭔가 휴양림에 온 상쾌하면서 흙냄새 비슷한 그런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는 자신만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와인이었습니다.


뭔가 자기만의 강하고 뚜렸한 개성이 느껴지는 와인으로 창같은  잽과 확실한 캐릭터와 실력 그리고 부드러운 느낌까지 로리 맥도날드를 생각나게 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