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복정/위례신도시 맛집] 돌마리 비빔국수 본점 - 맛있는 만두와 입맛을 돋워주는 비빔국수 본문

맛집

[복정/위례신도시 맛집] 돌마리 비빔국수 본점 - 맛있는 만두와 입맛을 돋워주는 비빔국수

평산아빠
반응형













입맛없는 주말 근처에 뭐 간단하게 먹을게 없을까 찾다가 가게 된 집입니다.


프랜차이즈인건 알고 있었는데 이 집이 본점인 줄은 가서 알게되었네요 ... 맛있는 프랜차이즈의 본점이 우리집 근처에 있는 행운이 ... ㅋㅋㅋ 위례신도시로 이사오길 잘했단 생각이 든  남한산성, 문정근린공원의 물놀이장, 가든파이브에 이어 4번째 이유가 생겼네요 ... 


국수집인 만큼 비빔 국수, 따끈 국수를 하나씩 시키고 만두도 한접시 시켰습니다.



먼저 나온 만두 ...


적절한 감칠맛과 담백함이 좋고 만두피의 쫄깃함이 좋아서 굉장히 깔끔하게 떨어지는 느낌의 끝맛을 주면서 ...


상당히 맛이 좋았습니다.


염치 불구하고 5개의 만두 중 내가 4개를 먹어버렸네요 ㅡ,,ㅡ;




따끈 국수는 그냥 잔치국수와 별반 차이는 없어보였고 ...




비빔국수는 새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 입맛에 잘 맞을 듯 합니다.


비빔국수의 새콤함이 나른한 오후 입맛을 돋아주는 음식으로 제격이었습니다.


가격도 5천원 밖에 안하고 주차장도 상당히 넓어서 주차걱정 없고 ...


가성비 좋은 입맛없는 날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 좋은 음식점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