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관악/메밀국수 맛집] 전호메밀우동 본문

맛집

[관악/메밀국수 맛집] 전호메밀우동

평산아빠
반응형









걸신이라 불러다오에 소개된 관악구 소재 전호메밀우동에 가봤습니다.


워낙 메밀국수를 좋아해서 집에서도 인스턴트 메밀국수를 심심찮게 해먹는지라 매우 기대하고 갔습니다.


맛은? 역시나 내가 해먹는 메밀국수보다는 몇배 맛있었네요 ... 맛의 깊이가 틀리다고할까?


인스턴트 메밀국수가 그냥 메밀국수라면 이 집의 메밀국수는 TOP라는 식상한 문구가 생각나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좀 단맛이 강하네요...


단맛을 싫어하는 분들 한테는 별로 좋은 평을 못받을 수 있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집으로 보입니다.


면은 겉이 코팅된 것처럼 매끄러우면서 쫄깃함을 잃지 않는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면상태로 이런 맛집에 오지 않으면 만나기 힘든 면발이었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단무지와 김치는 별로 언급할 내용이 없네요...



요즘 메밀국수를 하는 집이 별로 없고 먹을 기회도 적어서 다른 집을 많이 안가봐 메밀국수의 맛을 얘기하기 힘들지만 일단 만족스럽다는 느낌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