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만두국/여의도 맛집] 산하 - 가성비는 아쉽네 본문

맛집

[만두국/여의도 맛집] 산하 - 가성비는 아쉽네

평산아빠
반응형









팟캐스트 걸신이라 불러다오 만두국편 이집에가라로 선정된 여의도 산하에 가봤습니다.


일단 점심시간에 가서 여의도의 직장인들이 러쉬에 주차할 곳을 찾지 못하고 산하가 있는 건물 바로 뒤에 건물 유료 주차장으로 보이는 곳에 겨우 주차했는데 ... 사유지라고 빼라고 ...그래서 겨우 인근 유료주차장을 찾아 주차하는데 사람들로 바글바글 해서 후진하다 사람 칠 뻔하고 별로 시작부터 좋지 못했네요....


우여 곡절 끝에 들어간 산하 ...




떡국과 떡만두국을 시켰습니다. 떡국은 원래 없는 메뉴인데 그냥 만두를 뺀겁니다... 그런데 돈은 똑같이 받네요 ㅡ,,ㅡ


깔끔한 실내와 담백한 만두와 국물의 조화 결코 나쁘지 않고 분명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만두자체의 맛은 국물과 조화가 좋지 굉장히 담백한 맛이 강조되는 아주 맛있는 맛은 아니었네요...


뭔가 예전에 할머니가 해주시는 만두같은 그런 푸근함이 느껴지는데....


최고의 만두국집이라 하기에는 국물에서 뭔가 조미료의 느낌도 나고 국물이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으로 2% 아쉬웠네요 ...


또한 가격도 한그릇에 만2천원으로 굉장히 비쌌습니다.


주차의 어려움, 생각보다 비싼 가격 ... 굳이 이 만두국 한그릇을 먹기위해 차를 몰고 오고 싶은 느낌은 안들었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