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낙성대/관악구 맛집] 쟝 블랑제리 - 단팥빵이 맛있지만 크림치즈번이 최고! 본문

맛집

[낙성대/관악구 맛집] 쟝 블랑제리 - 단팥빵이 맛있지만 크림치즈번이 최고!

평산아빠
반응형








역시나 나의 맛집 정보 수집 루트인 걸신이라 불러다오를 드고 바로 옆동네인데 안갈 이유가 없기에 득달같이 달려가본 집....


관악에선 참 보기 드문 풍경인데 ... 줄이 엄청나게 늘어서 있어서 신기하기까지 했네요 ...


아무튼 단팥빵을 기본으로 점원에게 물어봐 잘나가는 빵을 이것 저것 사보았습니다.


단팥빵은 그 유명세답게 훌륭했습니다. 굉장한 밀도와 그 밀도에서 오는 기분좋은 식감 그리고 가장 중요한 달지 않다는 점까지 뭐 최고의 단팥빵이 아닌가 싶습니다. 2천원이 절대 안아까운 빵으로 워낙 크기에 이거 하나 먹으면 배가 다 차는 느낌이네요 ...


그외에 크림치즈(?)단팥빵은 너무 달고 크림치즈가 많이 들어가 하나를 다 먹기 힘들었는데 우리 와이프는 이런 스타일이 좋다고 엄청 좋아하네요 ...


그리고 강낭콩 단팥빵 역시 매우 좋았습니다. 겉 질감이 그냥 단팥빵과 달리 거칠한 것도 특이하고 속에 강낭콩과 팥의 조화도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감동한 크림치즈번 ... 맛있습니다. 그냥 그외에 별로 설명할 말이 없네요 ...


위 사진처럼 빵을 4개 샀을 뿐인데 굉장히 묵직한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그만큼 굉장히 밀도가 높은 빵들로 전체적으로 이 집 빵들이 다 만족스럽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