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51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51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알롭스키의 테이크다운 디펜스율 1위가 눈에 띄네요 ... 안토니오 실바가 스탠딩에서 힘으로 밀고 들어가는 압박도 좋지만 사실 테이크다운 이후 파운딩이 좋은 선수인데 ... 이런 부분이 무력화될 것으로 보이네요 ...


- 글레이슨 티바우는 역시나 테이크다운 스탯은 최고네요 ...뭐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도 못 넘겼으니 말 다했죠 ... 홀먼이 과연 티바우를 넘길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 안토니오 실바는 타격 스탯에서는 뭐 하나 랭크될 줄 알았는데 여기서도 랭크되는게 없네요 ... 많이 맞으면서 한방만 걸려라 식의 플레이가 진행되다보니 그런거 같습니다. 반면 알롭스키의 스탯은 정말 화려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스탯이 화려해도 결국 한방걸리면 맥을 못추는 맷집 때문에 이 스탯이 빛을 잃는거 같습니다.


- 글레이슨 티바우 선수는 워낙 경기를 많이 뛰어서 타격적중수는 많은데 ...타격에 실속이 안보입니다.


- 조니 베드포드의 타격스탯은 밴텀급 최고 레벨이네요 ... 페이스도 좋고 타격을 잘 허용하지 않고 넉아웃파워도 있고 말이죠 ... 상대인 하니 야야도 한체급 위인 페더급에서 최소허용수 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이게 베드포드에게도 통할지 궁금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