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78 계체영상 및 결과 - 주연은 포이리에와 맥그리거! 본문

MMA/MMA

UFC178 계체영상 및 결과 - 주연은 포이리에와 맥그리거!

평산아빠
반응형










5
















코디 깁슨은 유치하게 레슬링>유도로 매니 감부리안을 도발하네요 ㅎㅎ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처럼 삼보가 쉬웠으면 주짓수를 배웠을거다 정도 문구는 써줘야 좀 멋진데 말이죠 ㅋㅋㅋ


그나저나 매니 감부리안 완전 다른 사람처럼 보이네요 ...그리고 마이크 돌체는 BJ펜 사건 이후로도 잘 나가나 봅니다. ^^  돌체 하루에 천달러씩 줘야하는데(BJ펜 인터뷰에서...) 감부리안 지면 얻어가는게 없고 이겨도 반은 돌체 주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 정말 엄청난 투자를 한 감부리안입니다.


근데 ... 헉... 내린거 맞나요? 신장차이가 엄청나네요 ... 





코테와 톰슨 ㅋㅋ 웃긴 친구들이네요 ...이 경기 승자는 탑15근처로 갈 수 있다고 보는 경기라서 주목하고 있는데 경기전날부터 유쾌하네요 ...



호르헤 마스비달 - 제임스 크라우스 대부분 파이팅 포즈 취할 때 바지는 입고 포즈 취하던데 두선수 모두 그대로 파이팅 포즈 취하는 귀차니즘을 보여주네요 ... 마스비달은 거기에 포즈도 별로 취하는게 없이 ... 서로 포옹이나 악수도 없고 ... 귀차니스트 끼리의 대결인가? ^^






요엘 로메로선수 전보다 몸이 죽은 느낌이네요 ... 아직도 거대하고 엄청나 보이지만 뭔가 예전보다 근육의 질이 좀 못한 면이 있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케네디는 체급에서 작은 느낌이고 로메로는 큰 느낌이었는데 같이 서니 별 차이가 안느껴지네요 ...


엄청나네요!!! 이건 뭐 완전 메인이벤트네요 .... 코너의 광기어린 눈빛, 이번 계체행사 처음으로 그것도 두번이나 팬쪽으로 카메라를 비춰주는 엄청난 응원과 인기 그리고 거기에 지지 않으려는 더스틴 포이리에의 "Let's Go!"  ... 그리고 결국 파이팅 포즈 취하는걸 포기한 엄청난 신경전까지 ... 지금까지 봐온 계체중 최고네요 ...데이나 화이트 완전 좋아 죽는군요 ...


UFC에서 경기텀에 젤 짧은 터프한 세로니의 여유와 길고 긴 법정싸움과 벨라토르의 복귀 그리고 챔피언 벨트 탈환 등 우여곡절 끝에 UFC에 입성한 에디 알바레즈의 긴장이 이 한장의 사진 다 드러나네요 ...

세로니는 에디 알바레즈 연구할 시간에 서핑인지 웨이크보든지 즐길거라고 무시하더만 설마 그러진 않았겠죠?^^


정말 ... 아무런 긴장감과 무게감이 안느껴지네요 ㅡ,,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