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60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60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이번 이벤트는 스탯이 쌓인 주요선수라고 할 수 있는 선수들이 너무 적네요


- 할로웨이의 테이크다운 방어율 4위라는 스탯이 콜 밀러를 고전시킬거 같습니다. 닐 매그니의 경우 테이크다운방어율이 9위라면 약간 애매한데 ... 매그니가 긴 리치를 활용해 거리를 잘 유지해야 할 거 같네요



- 핸더슨은 타격 회피능력이 좋다기 보다 거리를 잘 유지하고 테이크다운을 통해 상대의 타격 타이밍을 지우면서 타격 허용수를 최소로 줄이며 판정으로 이기는 건데 .. 과연 태치를 상대로 이게 스타일이 잘 통할지 걱정입니다.


- 맥스 할로웨이는 일단 경쟁레벨이 약간 낮긴 하지만 스탯상 최고의 타격가 중 하나네요 ... 때리고 피하고 상대를 넉다운 시키는 능력이 모두 탑급이네요.


- 맥스 할로웨이와 콜 밀러의 대결 왠지 재밌을거 같습니다. 두선수가 서로를 테이크다운 시키는대 실패하고 치열하게 타격전을 할 것 같은 양상의 스탯이네요.


- 닐 매그니는 그의 80인치라는 긴 리치를 활용해 때리기 보다는 방어하는데 더 유용하게 쓰나보네요. 





반응형
Comments